구분 | 성명 | 업무 | 전화번호 | |
---|---|---|---|---|
대표이사 | 원미정 | 인천여성가족재단 운영 총괄 | 517-1928 | |
여성정책실 | 실장 김정란 |
여성정책실 업무 총괄 네트워크 사업/성 인지 교육 총괄 |
517-1977 | |
팀장 양수진 |
여성정책실 업무 부총괄 여성가족정책 연구 수행, 수탁과제 수행, 네트워크 사업 |
517-0155 | ||
연구위원 정승화 |
여성가족정책 연구 수행, 수탁과제 수행, 네트워크 사업 | 517-0156 | ||
연구원 강신혜 |
교육 및 네트워크 사업운영, 여성가족정책연구 지원 | 517-1548 | ||
연구원 류혜진 |
교육 및 네트워크 사업운영, 여성가족정책연구 지원 | 517-1926 | ||
행정지원 김민지 |
여성정책실 운영지원, 교육 및 네트워크 사업 지원 | 517-1932 | ||
연구위원 김미선 |
육아휴직 (20. 6월 ~ 21. 9월) | - | ||
연구원 김현진 |
육아휴직 (20. 7월 ~ 21. 9월) | - | ||
가족정책실 | 실장 박주은 |
가족정책실 업무 총괄 네트워크 사업 총괄 |
517-1924 | |
팀장 최정호 |
여성가족정책 연구 수행 수탁 및 현안과제 수행, 네트워크 사업 |
517-1930 | ||
연구위원 이예진 |
여성가족정책 연구 수행 수탁 및 현안과제 수행, 네트워크 사업 |
517-1976 | ||
연구원 강수진 |
네트워크사업 운영, 정책연구 지원 | 517-1929 | ||
행정지원 신유정 |
가족정책실 운영지원, 교육 및 네트워크 사업 지원 | 517-1931 | ||
경영 지원부 |
기획행정팀 | 부장 이준언 |
경영지원부 업무 총괄 | 517-2016 |
팀장 김경신 |
경영평가, 노사협의회, 성과평가 | 517-2018 | ||
한미수 | 맞춤형복지제도, 문서관리(정보공개) 대표이사 부속실 운영 |
517-1928 | ||
이은희 | 용역ㆍ공사ㆍ물품 계약, 재직ㆍ경력증명서 발급 | 517-2579 | ||
식당조리사 오서정 |
직원 중식 조리 및 직원 식당 관리 | 517-2043 | ||
이인숙 | 인사·제규정 업무 | 517-2017 | ||
박미선 | 예산편성, 직원교육훈련, 홍보 홈페이지 및 전자결재, 전산 및 장비 관리 |
517-1756 | ||
채소현 | 인권,윤리, 청렴업무, 복무관리, 업무추진비 관리 SNS 홍보서포터즈, 언론보도 관리 |
517-2676 | ||
박완복 | 시설대관, 청사 시설 및 설비관리 자산관리, 공용차량 관리 |
517-2035 | ||
오용하 | 육아휴직(19. 11월 ~ 21. 2월) | - | ||
정효진 | 육아휴직(19. 3월 ~ 21. 3월) | - | ||
이교성 | 육아휴직(20. 4월 ~ 21. 3월) | - | ||
회계팀 | 팀장 홍지연 |
회계 총괄 | 517-2025 | |
김수진 | 일반회계·특별회계 수입 | 517-2027 | ||
공석 | 일반회계, 특별회계 지출 및 보조금 정산 |
517-2036 | ||
교육 사업부 |
교육운영팀 | 부장 우선영 |
교육사업부 운영 총괄, 문화예술단 운영, 수영장 업무 총괄 | 517-1741 |
팀장 원지윤 |
병가(20. 4월 ~ 21. 6월) | - | ||
김주선 | 어학/어울림교육, 생활체육프로그램 운영, 강사관리, 온라인접수 지역맞춤형 일자리창출지원사업 운영 |
517-1755 | ||
홍아영 | 인문교양교육, 교육실적 관리 문화예술단 운영, 여성인재아카데미 운영 |
517-1742 | ||
한송희 | 자격증/취업창업/IT교육, 우선모집 및 감면혜택 관리 | - | ||
박성은 | 예술, 공예, 웰빙, 어린이교육, 홈페이지 관리 | 517-1753 | ||
공석 | 지역산업맞춤형 일자리창출지원 운영보조 | 517-2038 | ||
공석 | 여성인재아카데미 사업 운영보조 | 517-1965 | ||
수영장 운영팀 |
팀장 김경민 |
수영장 업무 부총괄 | 517-3996 | |
이혜정 | 수영강습 및 수영회원 관리, 안전근무 등 | 517-3996 | ||
배선영 | 수영강습 및 수영회원 관리, 안전근무 등 | 517-3996 | ||
최민전 | 수영회원 접수, 개인사물함 관리, 탈의실 및 샤워실 관리 등 |
517-2051 | ||
강진희 | ||||
김부례 | ||||
윤정애 | ||||
공석 | ||||
성주류화 센터 |
센터장 정현지 |
양성평등센터 총괄 | 517-0160 | |
연구원 윤영하 |
성별영향평가 전담, 성주류화 관련 연구 및 사업 | 517-1925 | ||
연구원 이혜정 |
교육 및 네트워크 사업운영, 지원 | 517-0157 | ||
인천광역 새로일하기 센터 |
일자리 개발팀 |
팀장 최민정 |
광역 새일(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) 부총괄 여성고용활성화 및 경력유지 지원을 위한 조사연구 수행 |
517-9831 |
연구원 김민정 |
여성고용활성화 및 경력유지 지원을 위한 조사연구 지원 직업훈련개발프로그램 개발 |
517-9832 | ||
사업지원팀 | 팀장 최영진 |
광역새일 업무 부총괄 네트워크 협의체운영 |
517-9833 | |
창업상담사 이고은 |
창업관련기관 협력 및 연계, 창업지원사업 운영 | 517-9097 | ||
취업상담사 안효숙 |
관내 새일센터 역량제고 및 통합 행사 운영 | 517-9835 | ||
취업상담사 고인숙 |
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홍보 및 지역자율형사업 | 517-9098 | ||
취업상담사 김효정 |
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인식개선사업 행정지원 | 517-9836 | ||
취업상담사 신일래 |
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여성고용유지지원 및 직장문화개선지원 | 517-9834 | ||
취업상담사 오현아 |
광역새일 회계업무, 홍보지원 | 517-9837 | ||
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 | 취업지원팀장 현미애 |
부평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업무 부총괄 | 517-1603 | |
취업상담사 이준옥 |
구인구직 상담, 새일여성인턴사업, 사후관리사업(기업체 간담회), 직업훈련 수료자 취업지원 |
517-1660 | ||
취업상담사 임은주 |
구인구직 상담, 사후관리사업(구인구직 만남의 날 운영), 직업훈련 수료자 취업지원 |
517-1607 | ||
취업상담사 전정례 |
구인구직 상담, 새일여성인턴사업, 사후관리사업(기업환경개선 사업), 직업훈련 수료자 취업지원 |
517-1658 | ||
취업상담사 윤말숙 |
창업지원사업, 구인구직 상담, 부평새일 보조금 정산 업무 등 | 517-1604 | ||
직업상담사 신소영 |
집단상담 운영, 집단상담 평가서 및 보고서 작성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, 구인구직 상담 |
517-1620 | ||
직업상담사 이주희 |
집단상담 운영 및 예산정산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, 찾아가는 취업지원, 구인구직취업 대장관리, 취업게시판 |
517-1654 | ||
직업훈련사 공석 |
직업훈련 운영전담 | -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