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성명 | 업무 | 전화번호 | |
---|---|---|---|---|
대표이사 | 김미애 | 인천여성가족재단 운영 총괄 | 517-1928 | |
정책연구실 | 실장 최정호 |
정책연구실 업무총괄 재단 연구 기획·관리 총괄 연구수행: (정책)가족센터(2~9월), (수시)고려인주민(4~7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5월) 정책연구콜로키움 운영(2회) 양성평등의제토론회(9월)(정) |
517-1930 | |
연구원 김소현 |
연구관리 계획수립 연구기획위, 과제선정배분위, 기획회의 등 운영 연구심의위원회(감사관지원), 보고서 발간 사후관리(정책반영도, 활용성 평가 등), 공동연구 네트워크 사업(전국여성정책N/ICReN/성평협/사서원 등) |
517-1929 | ||
과장 오소정 |
보고회 운영(착수, 중간, 최종) 연구윤리교육, 유사성검증, 브리프 발간 및 배포 연구수요조사, 이슈포커스 연구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연구관리 매뉴얼 작성(일반, 수탁연구) 경영평가, 연구관리 관련 기타 행정업무 연구행정지원: (발간)생애구술사Ⅲ |
517-1927 | ||
대리 유미희 |
정책연구실 예산, 결산, 회계, 기자재관리 및 일반 행정실무 - 시의회 등 각종 회의자료 작성 및 제출, 문서 수·발신 분기보고, 실적 관리, 주간업무보고, 주간행사계획 취합 제출 복무관리(시간외, 출퇴근, 휴가 등) 상품권 구매 및 관리대장 담당 연구행정지원: - (수시)디지털성범죄(5~8월), 유보통합(8~11월), 사회적관계망(3~6월), 고려인주민(4~7월) |
517-1975 | ||
실장 김정란 |
휴직(2024. 3. 1.~5. 31.) |
517-1977 | ||
정책연구1팀 | 팀장 전선영 |
정책연구실 업무 부총괄(시의회 등 자료, 예결산, 재단 및 대외 협조업무 등) 연구수행: (정책)청소년시설(3~9월), (정책)학교밖청소년(3~9월), (정책)성인지통계(4~11월), (협력)기후위기(2~7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2/7월) |
517-1968 | |
연구위원 정승화 |
연구수행: (정책)특정성별영향평가(6~11월), (현안)소규모사업장(2~9월), (수시)사회적관계망(3~6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4/8월) 정책연구콜로키움 운영(2회) |
517-0156 | ||
연구원 이경하 |
연구지원: 가족센터(2~9월), 특정성별영향평가(6~11월), 소규모사업장(2~9월), 청소년시설(3~9월), 학교밖청소년(3~9월), 성인지통계(4~11월) 정책연구콜로키움 운영 지원 양성평등의제토론회(9월) 카드뉴스 제작(3건) 연구1팀 홍보 관리 |
517-2911 | ||
정책연구2팀 | 팀장 김미선 |
정책연구실 업무 부총괄(경영평가) 연구수행: (정책)가정폭력(2~10월), (수시)디지털성범죄(5~8월), (공동)성인지통계(4~11월) IFWF 이슈포커스 연구성과 발표회(3월) 인천여성가족포럼(5월)(정) 연구데이터 관리(KOSSDA) |
517-1932 | |
선임연구위원 박주은 |
연구수행: (현안)재단중장기(23.4~24.1월), (정책)아동실태조사(1~8월), (수탁)아동친화도시(7~12월/예정) IFWF 정책브리프(3/6월) |
517-1924 | ||
연구위원 김은희 |
연구수행: (정책)어린이집조직문화(4~8월), (수시)유보통합(8~11월), (협력)돌봄노동자(2~9월), (수탁)혁신육아복합센터(23.5~24.3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9/11월) |
517-1976 | ||
연구원 김태경 |
공동연구: (현안)재단중장기(23.4~24.1월) 연구지원: 혁신육아복합센터(~3월), 어린이집조직문화(4~8월), 가정폭력(2~10월), 아동실태조사(1~8월), 아동친화도시(7~12월/예정) 연구성과 발표회 지원 인천여성가족포럼(5월)(부) 카드뉴스 제작(3건) 연구2팀 홍보 관리 |
517-1548 | ||
경영 지원부 |
부장 김경신 |
경영지원부 업무 총괄 | 517-2016 | |
경영기획팀 | 팀장 홍지연 |
경영기획팀 업무 총괄, 직원 성과평가 및 관리 시의회 관련 업무, 수입금출납원·지출원 인천시 업무 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18 | |
과장 신유정 |
인사 및 채용전반(임용, 휴·복직, 승진, 수습평가 등) 직원 성과평가 및 관리, 재직/경력증명서 발급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17 | ||
과장 김병찬 |
CEO 및 기관 경영평가 ESG 경영계획, 사회적가치창출계획 수립 및 관리 중장기경영전략 수정계획 및 관리 경영기획업무 및 가족친화 인증 관리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1756 | ||
과장 조혜인 |
이사회 및 운영위원회 운영 시스템 관리(홈페이지, 전자결재, 연구관리시스템 등) 전산장비·통신 및 소프트웨어 보급·관리 언론보도 관리 및 재단 홍보(온·오프라인) 경영공시 관리(홈페이지, 클린아이시스템 등)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676 | ||
과장 김유은 |
감사(일반·복무·일상감사, 행정사무감사) 제규정(규칙) 관리, 반부패 청렴(이해충돌, 외부강의신고 등) 인권경영(인권실태조사, 인권영향평가, 인권경영위원회 등)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5176 | ||
대리 김주영 |
대표이사 부속실 운영 및 기관장 업무추진비 관리 기록물 관리 및 일반서무(문서관리, 정보보호 및 공개, 주간업무보고, 부서운영비, 사무용품 관리 등) 맞춤형복지제도 운영, 우수직원 선정 및 포상 각종 공인 및 증명서(등기부등본, 인감증명서) 관리 부서 주관행사(협약, 워크숍, 체육활동, 시·종무식 등)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1928 | ||
경영관리팀 | 팀장 원지윤 |
경영관리팀 업무 총괄 총인건비 관리, 재무 결산 관리 인천시 업무 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25 | |
과장 김수진 |
일반회계 및 특별회계 지출에 관한 업무 급여 관리(제수당, 퇴직금, 연말정산, 예수금 등) 4대보험 자격취득 및 상실 관리 세무관리(원천세·부가가치세, 법인세 등) 재무 결산(회계감사 및 결산보고서) 원천징수영수증 발급, 공공요금 관리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36 | ||
과장 김경민 |
예산편성(일반회계 및 특별회계) 및 결산 예산관리(자금계획 및 예산배정, 집행차이 분석, 예산 추산부 관리, 중장기 재무관리 계획 등) 분기보고 및 출연금 신청, 적극행정 및 고객만족경영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5172 | ||
과장 이교성 |
계약업무(공사, 용역, 물품), 하자검사 관리, 우선구매 관리 직원 교육훈련, 노사협의회 운영,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579 | ||
대리 고윤하 |
중대재해(안전·보건 관리) 청사시설 및 설비관리 - 건물, 보안, 하자보수, 소방, 방호, 태양광발전, 주차장, 정수기 등 자산(재물&물품) 및 공유재산 관리 시설대관: 정기 / 수시(방송실 조명, 음향장비 관리 등) 보안관리 및 에너지목표관리제 관리, 재해복구 등 관리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35 | ||
대리 서문은 |
일반회계 및 특별회계 수입에 관한 업무 부가가치세 매출(세금계산서 발행 등) 신규계좌 계설 및 법인카드 관리(대금 결제 등) 부서 급량비·여비·당직비 및 공용차량 관리 복무관리(당직, 유연근무제, 출퇴근보고, 연차 등) 직원 식당 관리, 경영지원부 상품권 관리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27 | ||
식당조리사 오서정 |
직원 중식 및 식당 관리 |
517-2043 | ||
교육 사업부 |
교육운영팀 | 부장 우선영 |
교육사업부 운영 총괄 | 517-1741 |
팀장 이은희 |
교육운영 종합계획 수립, 분기별 교육 실시 계획, 교육 예산 편성 및 관리 교육성과 분석 및 차년도 교육계획 검토, 과목선정자문위원회 운영 강사교육 및 회의 운영, 강의제안서 검토 및 보고, 교육실적 관리 여성사회교육 운영 (예술‧공예‧웰빙‧어린이), 기관연계 사업·특강 운영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, 여가 인문학산책 운영(5회), 사회교육기관 네트워크 |
517-1753 | ||
과장 박서영 |
ESG 경영 실현을 위한 특화 강좌운영(국제 교류 사업, 플리마켓) 특화 사업 운영, 교육 만족도 조사 운영 및 보고 강사 관리(강사평가 실시, 강사 위·해촉 관리), 온라인 수강신청 관리 온라인 상담실 관리, 교육접수 계획 및 교육 개·폐강보고 여성사회교육 운영(인문교양, IT), 어울림교육 운영(기획·단기·일일특강) 여성사회교육기관 관련 연구 수행,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 |
517-1755 | ||
대리 한송희 |
여성사회교육 운영(자격증‧취창업), 자격증 취득자 관리 강사 관리(강사수당 지급관리, 강사증명서 발급), 문화예술단 운영(합창단) 교육홍보 및 프로그램지 제작,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 안내자원봉사자 관리(월별 배치 및 활동 실적 입력) 사회공헌활동 지원 사업 운영 ESG 경영 실현을 위한 특화 강좌운영(로컬푸드의 날, 줍깅) |
517-1743 | ||
대리 김보빈 |
여성사회교육 운영(교육전문가, 어학), 어울림교육 운영(단기 어학특강) 생활체육 운영(요가, 줌바&태보), 교육실적 관리 및 분기보고 우선 모집 접수 및 관리, 교육활성화방안 및 교육생 관리대장 관리 여가 동아리 운영, 문화예술단 운영(오케스트라), 교육행사 운영(슬기로운 여가생활) 수강생 환불관리, 수강확인서 발급, 강사 주차증 발급, 복사기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 |
517-1742 | ||
수영장 운영팀 |
팀장 김경민 |
수영장운영팀 운영 업무 전반, 수영장 운영 종합계획 수립, 강사채용 및 수영장 직원회의 운영, 수영지도ㆍ안전관리 및 수영강사 관리, 수영장 운영 예산 편성 및 관리, 교육실적 총 관리 및 분기보고, 수영 강사 위·해촉 등 채용 관리 |
517-3996 | |
과장 이혜정 |
수영지도 및 안전관리, 수영장 회원 관리, 수영장 기자재 및 비품관리, 수영 강사 근태관리 수영장 위생 관리(수질검사) 및 자동제세동기 관리 |
517-1736 | ||
대리 배선영 |
수영지도 및 안전관리, 수영장 회원 관리, 수영장 기자재 및 비품관리, 온라인 수강 신청 관리, 교육평가(만족도 조사) 운영 및 보고 |
517-2578 | ||
대리 최민전 |
수영장 이용 안내, 온라인 수강신청 관리, 개인 사물함 관리 , 수영장 출입 외 안전관리, 탈의실 및 샤워실 안전관리, 분실물 보관, 안전사고 관리(사고 시 응급처치 및 신고) |
517-2051 | ||
대리 강진희 |
||||
대리 김부례 |
||||
대리 윤정애 |
||||
대리 윤서희 |
||||
성주류화 전략부 |
부장 정현지 |
성주류화전략부 운영 총괄 인천양성평등센터 운영 총괄 성평등자료관 운영 총괄 연구과제 책임(기본1, 현안1) |
517-0160 | |
연구원 지윤주 |
젠더거버넌스 구축 및 교류협력 사업 운영 공무원 성인지 교육 성별영향평가 실무(자체) 공무원 성인지 교육 사업 운영(수탁)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157 | ||
과장/관장 노윤주 |
성평등자료관 다다름 운영 전담 문화프로그램 기획‧운영(기획 전시 및 아카데미 강연 등) 장서구축 및 자료선정자문위원회 구성‧운영 유관기관 대외협력업무 및 홍보, 도서관리시스템 관리 등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787 | ||
연구원 이희정 |
[성별영향평가팀] 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예·결산 컨설팅 전담 컨설턴트 워크숍 및 역량강화교육 운영(2회) 컨설팅 과제 배분 및 결재, 컨설턴트 관리 등 성별영향평가 제도 발전 포럼 개최(1회) 등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1925 | ||
연구원 백경재 |
[성별영향평가팀] 성별영향평가 이행점검 전담 연구과제 공동연구 및 지원 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예·결산 컨설팅 지원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1931 | ||
연구원 김미라 |
[성평등 교육‧문화팀] 지역 성평등 환경조성 사업 전담 찾아가는 성평등 교육 운영: 「인천 에꼴제 프로젝트」 양성평등 활동가 양성 운영: 「I-젠더활동가 교육」 연구과제 공동연구 및 지원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159 | ||
연구원 안봄실 |
[성평등 교육‧문화팀] 지역 성평등 환경조성 사업 전담 지역 성평등 정책 모니터링 사업: 「체크-IN 정책 모니터링단」 지역 청년 공감대 사업: 「U&I 양성평등 청년 정책 참여단」 연구과제 연구 지원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5178 | ||
공석 |
마을과 사람을 잇는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 전담 마을과 사람을 잇는 양성평등 소모임 활동 지원 소모임 네트워크 사업 및 활동 역량강화 사업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5180 | ||
공석 |
성주류화전략부 운영 지원 및 행정사무 업무 전담 젠더거버넌스 구축 사업, 공무원 성인지 교육,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, 성평등자료관 행정사무 업무 및 행사 지원, 연구과제 연구 지원 인천양성평등센터,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 인건비 및 4대보험 지출 업무 및 행사 지원 각종 업무보고 자료 취합 및 부서원 복무관리 등 |
517-0789 | ||
인천광역 새로일하기 센터 |
사업지원팀 | 팀장 신일래 |
인천광역새일센터 업무 전반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 - 새일센터 기관장 협의회 - 인천여성고용협의회 인천광역시 가족친화인증 지원사업 관련 업무 부서 주관행사(업무협약 등 외부 업무) |
517-9833 |
과장 안효숙 |
새일센터 역량제고 운영 및 사업비 관리 - 인천여성일자리한마당 - 새일종사자 역량강화교육 - 새일센터 벤치마킹 - 새일센터 통합워크숍 - 새일센터 컨설팅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 - 새일센터 실무자 협의회 |
517-9835 | ||
대리 고인숙 |
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운영 및 사업비 관리 - 찾아가는 기업 워크숍 - 경력단절예방 통합홍보 운영 - 경력단절예방 주간 홍보 - 경력단절예방 실무자 협의회 운영 - 기업 수요조사(인천지역 사업체 실태조사) |
517-9098 | ||
대리 이고은 |
창업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, 사업비 관리 - 창업아카데미 - 창업컨설팅 - 창업보육실 - 창업자워크샵 - 인천여성일자리한마당(창업관) - 여성창업기업 발굴 창업유관기관 협력 및 연계 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 창업상담 |
517-9097 | ||
대리 오현아 |
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, 사업비 관리 - 인사ㆍ노무상담 - 재직자 역량강화 - 찾아가는 기업컨설팅 - 경력단절예방협력망 회의 - 전문가 회의 - 경력이음집 발간 참여자 및 참여기업 DB관리 |
517-9837 | ||
대리 이정희 |
국민취업지원제도사업 운영(강화고용복지센터) | 540-7993 | ||
대리 조미정 |
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운영 및 사업비 관리 - 경단예방 전문가 양성 교육 - W-ink 블로그 기자단 운영 - W-ink 여성고용 우수기업 사례공유 및 발표(토크콘서트) - 우수기업 사례 영상제작 및 공유 - 기업간담회 |
517-9834 | ||
대리 최혜진 |
광역새일센터 회계업무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 - 새일센터 통합홍보 - 취업자 온라인 고충상담 |
517-9836 | ||
대리 이진숙 |
2023년 가족친화인증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노무사 및 가족친화인증 신청 기업 관리 - 인천시 인천형 여성친화기업 지원 운영 |
517-1935 | ||
일자리 개발팀 |
팀장 최민정 |
여성노동정책 연구 및 현안과제 수행 -(정책)인천 바이오 산업 여성인력 실태 및 지원방안 -(정책)인천형 여성친화기업 선정사업 모니터링 및 개선방안 연구 -(수탁)서구 경력단절여성 실태조사 인천여성고용포럼 IFWF 정책브리프 집필 |
517-9831 | |
공석 | 특화 직업교육훈련과정 개발 -(기본)지역 새일센터 맞춤형 직업교육훈련 프로그램 개발연구 여성고용활성화 및 경력유지 지원을 위한 조사연구 -(정책)인천 바이오 융합산업 여성인력 활용실태 및 지원방안(공동) -(수탁)서구 경력단절 여성실태조사(공동) 인천여성고용포럼 |
517-9832 | ||
부평여성 새로일하기 센터 |
팀장 현미애 |
부평새일 사업운영 업무 총괄 | 517-1603 | |
과장 임은주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재가시설사회복지사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직업훈련 업무 총괄 (과정별 운영현황, 매주 실적관리 및 보고) 사후관리사업(찾아가는 小笑(소소)한 음악회) 사후관리사업(취약계층대상-디지털 구직역량 강화 교육) |
517-1607 | ||
대리 전정례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새일여성인턴 업무 총괄 (인턴서류 검토, 매주 실적관리 및 보고)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어린이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사후관리 사업(기업환경개선), 사후관리 사업(기업체간담회) |
517-1658 | ||
대리 윤말숙 |
찾아가는 취업지원, 새일인턴, 직훈 등 새일 예산 업무 전반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 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이동상담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온라인마케팅&쇼핑몰창업 양성과정 사업 전반) |
517-1604 | ||
대리 신소영 |
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 집단상담 평가서 및 보고서 작성 집단상담 예산수립 및 회계 관리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 발굴, 이동상담 등) |
517-1620 | ||
대리 박수빈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e새일시스템 온라인 구직 상담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마케팅+멀티사무원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새일 온라인 홍보물 제작, 홍보 관리 인천 취업네트워크 홍보자료 작성 및 제출 취업게시판 관리, 사후관리 사업(재직여성 직무 역량 강화 교육) |
517-1654 | ||
대리 임현숙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디지털트윈 3D 모델링 전문가 양성과정 사업 전반) 공통 메일 관리 등 부서 내 서무 공문 관리(문서수발, 공통문서 취합관리) |
517-1660 | ||
인천디지털성범죄 예방대응센터 |
팀장 류혜진 |
인천디지털성범죄예방·대응센터 업무총괄 | 517-0441 | |
과장 방진희 |
센터 업무 및 운영 전반,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매뉴얼 관리,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,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, 디지털 성범죄 피해회복지원 사업 등 |
517-0442 | ||
아이사랑꿈터운영지원단 | 운영지원단장 강가애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업무 총괄 연구사업: 아이사랑꿈터 부모교육 프로그램 개발 |
517-1926 | |
공석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연간 운영 계획 수립 및 결과 보고 - 꿈터 직원 교육(오리엔테이션, 기본, 심화, 기타 교육) - 온라인 시스템 관리(기능 개선, 계약, 이용자 문의 답변 등) - 회의 운영(정기회의, 사업평가보고회, 자문단 회의) - 현장 사전‧사후 컨설팅 기타 행정 업무 수행 |
|||
과장 윤재현 |
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- 공모 사업 관리: 신청 및 협약 체결 - 기 수탁 아이사랑꿈터 운영 관리 - 인사 관리(인사‧채용, 직원 면담, 신규 직원 교육 자원봉 사자 연계) - 시설 관리(현장 점검, 사업 실적 관리, 정기회의) - 회계 관리(보조금 정산 보고, 교부 신청, 추가 경정-7개소) 일반 서무 |
517-1965 | ||
대리 유지인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- 홍보 사업(홍보물 제작‧배포, 언론매체 홍보, 온라인 홍보, 유관 기관 연계 행사, 참여형 행사, SNS 및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등) - 회의 운영(정기회의) - 온라인 시스템 관리(유지 보수, 이용자 문의 답변 등) - 현장 사전‧사후 컨설팅 - 이용자 만족도 조사 기타 행정 업무 수행 |
517-0788 | ||
대리 곽진양 |
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- 공모 사업 관리: 개소 지원(고유번호증 발급, 계좌 개설, 가맹점 및 카드단말기 등록, 각종 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, 개소식 준비 등) - 기 수탁 아이사랑꿈터 운영 관리 - 회계 관리(보조금 정산 보고, 교부 신청, 추가 경정-15개소, 예산 집행 모니터링) - 시설 관리(현장 점검, 안전 점검, 보험 증서 관리, 안전 점검표 관리, 사업 실적 관리) |
517-5175 | ||
대리 이달님 |
일반 서무 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- 인사 관리(인사․채용, 임면보고, 복무 점검, 교육 훈련 실적 관리, 재직/경력증명서 발급 등) |
517-5174 | ||
운영지원단장 양수진 |
육아휴직 (23.9월 ~ 24.12월) |
- | ||
남동구 | 1호점 | 서영주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9-7977 |
김효연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7호점 | 황혜원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5-1886 | |
왕리스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8호점 | 이서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4-2141 | |
이은화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9호점 | 고은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73-8270 | |
이유선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10호점 | 박경서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4-5001 | |
유하나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11호점 | 채용예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설치예정 | |
채용예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12호점 | 이나민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설치예정 | |
문은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부평구 | 산곡점 | 서광이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29-1377 |
김영실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열우물점 | 성선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11-1217 | |
이연승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3호점 | 유정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설치예정 | |
이진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중구 | 1호점 | 최덕순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746-1010 |
정미경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2호점 | 유현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777-1920 | |
김상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미추홀구 | 5호점 | 유명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설치예정 |
채용예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6호점 | 조미숙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설치예정 | |
채용예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연수구 | 7호점 | 정용녀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883-0298 |
김순화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8호점 | 김민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811-0743 | |
김현숙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