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성명 | 업무 | 전화번호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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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표이사 | 인천여성가족재단 운영 총괄 | 517-1928 | ||
정책연구실 | 실장 |
정책연구실 업무 총괄 재단 연구 기획·관리 총괄 연구수행: 생애구술사Ⅲ(2~11월) IFWF 정책브리프(8월) 카드뉴스: 젠더폭력(11.11) 대내·외 활동 |
517-1977 (267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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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원 |
연구관리 계획수립 연구기획자문위, 과제선정배분위, 연구심의위, 기획회의 운영 보고서 발간 사후관리(정책반영도, 활용성 평가 등) 네트워크 사업(전국여성정책N/ICReN/성평협/사서원 등) |
517-1929 (207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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과장 |
보고회 운영(착수, 중간, 최종) 연구윤리교육, 유사성검증 브리프 발간 및 배포 연구수요조사, 이슈포커스 연구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연구관리 매뉴얼 작성(일반, 수탁연구) 연구관리 관련 행정업무 연구행정지원: (발간)생애구술사Ⅲ |
517-1927 (205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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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 |
정책연구실 예산, 결산, 회계, 기자재관리 및 일반 행정실무 - 시의회 등 각종 회의자료 작성 및 제출, 문서 수·발신 분기보고, 실적 관리 주간업무보고, 주간행사계획 취합 제출 복무관리(시간외, 출퇴근, 휴가 등) 상품권 구매 및 관리대장 담당 연구행정지원: - (수시)디지털성범죄(5~8월), 고려인주민(4~7월), 가족센터(2~9월), 학교밖청소년(3~9월) |
517-1975 (265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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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책연구1팀 | 팀장 |
정책연구실 업무 부총괄(시의회 등, 예결산, 대내외 협조업무 등) 연구수행: (정책)가족센터(2~11월), (현안)고려인주민(4~7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6월) 카드뉴스: 고려인주민(12.19) 정책연구 콜로키움 운영(10.8) |
517-1930 (208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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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위원 |
연구수행: (정책)청소년시설(3~9월), (정책)학교밖청소년(3~9월), (정책)성인지통계(4~11월), (협력)기후위기(2~7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2/7월) 카드뉴스: 기후위기(5.27) |
517-1968 | ||
연구위원 |
연구수행: (정책)특정성별영향평가(6~11월), (현안)소규모사업장(2~9월), (현안)사회적관계망(3~6월) IFWF 이슈포커스: 성평등 임금공시제(9~10월) IFWF 정책브리프(4/10월) 카드뉴스: 성별임금격차(8.27) 정책연구 콜로키움 운영(상반기) |
517-0156 (245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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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원 |
연구지원: 특정성별영향평가(6~11월), 청소년시설(3~9월), 학교밖청소년(3~9월), 가족센터(2~11월) 정책연구 콜로키움 운영 지원 양성평등의제토론회 운영(10.24) 연구1팀 홍보 관리 |
517-2911 (269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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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책연구2팀 | 팀장 |
정책연구실 업무 부총괄(경영평가 등) 연구수행: (정책)가정폭력(2~10월), (정책)디지털성범죄(5~9월), (공동)성인지통계(4~11월) IFWF 이슈포커스 연구성과 보고회(5월) 연구데이터 관리(KOSSDA) IFWF 정책브리프(11월) 카드뉴스: 디지털성범죄(9.27) |
517-1932 (210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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선임연구위원 |
연구수행: (현안)재단중장기(23.4~24.1월), (공동)혁신육아복합센터(23.5~24.4월), (정책)아동실태조사(1~8월), (정책)아동친화도시(7~12월) IFWF 정책브리프(3/5월) 카드뉴스: 아동친화도시(5.1) |
517-1924 (202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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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위원 |
연구수행: (수탁)혁신육아복합센터(23.5~24.4월), (정책)유보통합(4~8월), (정책)어린이집조직문화(8~11월), (협력)돌봄노동자(2~9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9월) |
517-1976 (266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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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구원 |
연구지원: 어린이집조직문화(8~11월), 가정폭력(2~10월) 공동연구: 아동친화도시(7~12월) 인천여성가족포럼 운영(11.26) 카드뉴스 제작(2건, 11/12월) 연구2팀 홍보 관리 |
517-1548 (249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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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영 지원부 |
부장 |
경영지원부 업무 총괄 | 517-2016 | |
경영기획팀 | 팀장 |
경영기획팀 업무 총괄 직원 성과평가 및 관리 시의회 관련 업무 수입금출납원·지출원 |
공석 | |
과장 |
인사 및 채용 전반(임용, 휴·복직, 승진, 수습평가 등) 직원 성과평가 및 관리 재직/경력증명서 발급 |
공석 | ||
과장 |
CEO 및 기관 경영평가 ESG 경영계획, 사회적 가치 창출 계획 수립 및 관리 중장기 경영전략 수정계획 및 관리 경영기획 업무 및 가족 친화 인증 관리 |
517-1756 | ||
과장 |
이사회 및 운영위원회 운영 시의회 관련 업무(업무보고, 행정사무감사 등) 언론보도 관리 및 재단 홍보(온·오프라인) 맞춤형복지제도 운영, 직원 포상 기관 MOU 현황 관리 및 위·수탁 관리(여성문화회관) 부서 주관행사(협약, 워크숍, 체육활동, 공감소통데이 등) |
517-2676 | ||
대리 |
대표이사 부속실 운영 및 기관장 업무추진비 관리 시스템 관리(홈페이지, 전자결재, 연구관리시스템 등) 전산장비·통신 및 소프트웨어 보급·관리 경영공시 관리(홈페이지, 클린아이시스템 등) 기록물 관리 및 일반서무(문서관리, 정보보호 및 공개, 주간업무보고, 부서운영비, 사무용품·상품권 관리 등) 부서 주관행사(시·종무식 등) 각종 공인 및 증명서(등기부등본, 인감증명서) 관리 |
517-1928 | ||
경영관리팀 | 팀장 |
경영관리팀 업무 총괄 재무 결산 총괄 총인건비 및 급여 관리 총괄 세무 관리(원천세·부가가치세, 법인세 등) |
517-2025 | |
과장 |
예산편성(일반회계 및 특별회계) 및 결산 예산관리(자금계획 및 예산배정, 집행차이 분석, 예산 추산부 관리, 중장기 재무관리 계획 등) 분기보고 및 출연금 총괄 적극행정 및 고객만족경영 |
517-5172 | ||
과장 |
계약업무(공사, 용역, 물품), 하자검사 관리 우선구매 관리, 직원 교육훈련, 노사협의회 운영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|
517-2579 | ||
과장 |
일반회계 및 특별회계 지출에 관한 업무 급여 관리(제수당, 퇴직금, 연말정산, 예수금 등) 4대보험 자격취득 및 상실 관리 세무관리(원천세·부가가치세, 법인세 등) 재무 결산(회계감사 및 결산보고서)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|
517-2036 | ||
대리 |
중대재해(안전·보건 관리) 청사시설 및 설비관리 - 건물, 보안, 하자보수, 소방, 방호, 태양광발전, 주차장, 정수기 등 자산(재물&물품) 및 공유재산 관리 시설대관: 정기 / 수시 - 방송실 조명, 음향장비 관리 등 보안관리 및 에너지목표관리제 관리, 공공요금 관리 재해복구 등 관리 |
517-2035 | ||
대리 |
일반회계 및 특별회계 수입에 관한 업무 부가가치세 매출(세금계산서 발행 등) 신규계좌 계설 및 법인카드 관리(대금 결제 등) 부서 급량비·여비·당직비 및 공용차량 관리 복무관리(당직, 유연근무제, 출퇴근보고, 연차 등) 직원 식당 관리, 경영지원부 상품권 관리 재무 결산(회계감사 및 결산보고서) |
517-2027 | ||
대리 |
직원 중식 및 식당 관리 |
517-2043 | ||
청령감사팀 | 팀장 |
청렴 및 감사 업무 전반 |
517-2017 | |
과장 |
감사(일반·복무·일상감사, 행정사무감사) 제규정(규칙) 관리 반부패 청렴(이해충돌, 외부강의신고 등) 인권경영(인권실태조사, 인권영향평가, 인권경영위원회 등) |
517-5176 | ||
교육 사업부 |
교육운영팀 | 부장 |
교육 운영 총괄 수영장 운영 총괄 |
517-1741 |
팀장 |
교육운영 종합계획 수립, 분기별 교육 실시 계획, 교육 예산 편성 및 관리 각종 보고 (행정사무감사, 주요업무보고 등) 주요 실적관리 및 보고 (경영평가,CEO평가,중장기발전전략 등) 교육성과 분석 및 차년도 교육계획 검토 과목선정자문위원회 운영, 강사교육 및 회의 운영, 강의제안서 검토 및 보고 여성사회교육 운영(교육전문가, 어학), 어울림교육 운영(단기 어학특강)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, 기관연계 사업·특강 운영 |
517-1753 | ||
과장 |
ESG 경영 실현을 위한 특화 강좌운영(국제 교류 사업, 플리마켓) 2024년 여가(여성가족재단) 아카데미 교육 만족도 조사 운영 및 보고 강사 관리(강사평가 실시, 강사 위·해촉 관리), 온라인 수강신청 관리 온라인 상담실 관리, 교육접수 계획 및 교육 개·폐강보고 여성사회교육 운영(인문교양, IT), 어울림교육 운영(기획·단기·일일특강) 규정 및 규칙 관련 사항,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 |
517-1755 | ||
대리 |
여성사회교육 운영(자격증‧취창업), 자격증 취득자 관리 강사 관리(강사수당 지급관리,강사증명서 발급), 문화예술단 운영(합창단) 교육홍보 및 프로그램지 제작,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 안내자원봉사자 관리(월별 배치 및 활동 실적 입력) |
517-1742 | ||
대리 |
여성사회교육 운영(생활문화, 생활체육, 어린이) 교육실적 관리 및 분기보고, 우선 모집 접수 및 관리, 여가 동아리 운영 수강생 환불관리, 교육행사 기획 · 운영(여가 아트전) ESG 환경분야 캠페인 및 프로그램 운영 - 로컬푸드의 날, 친환경 생활 실천교육 - (옥상텃밭)도시농부 프로그램 운영 문화 예술단 운영(오케스트라), 교육활성화방안 및 교육생 관리대장 관리 수강확인서 발급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, 강사 등 주차등록, 복사기 관리, 교육사업부 일반서무(행정지원) - 문화수발, 공통문서 취합관리, 재물조사, 주간업무보고, 문자발송 등 |
517-1743 | ||
대리 |
육아휴직(24.3~25.3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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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영장 운영팀 |
팀장 |
수영장운영팀 운영 업무 전반, 수영장 운영 종합계획 수립, 강사채용 및 수영장 직원회의 운영, 수영지도ㆍ안전관리 및 수영강사 관리, 수영장 운영 예산 편성 및 관리, 교육실적 총 관리 및 분기보고, 수영 강사 위·해촉 등 채용 관리 |
517-3996 | |
과장 |
수영지도 및 안전관리, 수영장 회원 관리, 수영장 기자재 및 비품관리, 수영 강사 근태관리 수영장 위생 관리(수질검사) 및 자동제세동기 관리 |
517-1736 | ||
대리 |
수영지도 및 안전관리, 수영장 회원 관리, 수영장 기자재 및 비품관리, 온라인 수강 신청 관리, 교육평가(만족도 조사) 운영 및 보고 |
517-2578 | ||
대리 |
수영장 이용 안내, 온라인 수강신청 관리, 개인 사물함 관리 , 수영장 출입 외 안전관리, 탈의실 및 샤워실 안전관리, 분실물 보관, 안전사고 관리(사고 시 응급처치 및 신고) |
517-2051 | ||
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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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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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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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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성주류화 전략부 |
부장 |
성주류화전략부 운영 총괄 인천양성평등센터 운영 총괄 인천성평등도서관 운영 총괄 연구과제 책임(현안1) |
517-0160 | |
연구원 |
젠더거버넌스 구축 및 교류협력 사업 운영 공무원 성인지 교육 성별영향평가 실무(자체) 공무원 성인지 교육 사업 운영(수탁)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157 | ||
과장/관장 |
인천성평등도서관 다다름 운영 전담 문화프로그램 기획‧운영(기획 전시 및 아카데미 강연 등) 장서구축 및 자료선정자문위원회 구성‧운영 유관기관 대외협력 및 홍보, 도서관리시스템 관리 등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787 | ||
연구원 |
[성별영향평가팀] 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예·결산 컨설팅 전담 컨설턴트 워크숍 및 역량강화교육 운영(2회) 컨설팅 과제 배분 및 결재, 컨설턴트 관리 등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1925 | ||
연구원 |
[성별영향평가팀] 성별영향평가 이행점검 전담 성별영향평가 제도 발전 포럼 개최(1회) 등 컨설팅 과제 배분 및 결재, 컨설턴트 관리 등 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예·결산 컨설팅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1931 | ||
연구원 |
[양성평등 교육‧문화팀] 지역 성평등 환경조성 사업 전담 양성평등 정책 모니터링 사업: 「지역문화 활성화 정책 모니터링단(중장년 분과)」 양성평등 교육·문화 사업: 「청년 공감·세대 소통 프로그램」 연구과제 공동연구 및 지원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159 | ||
연구원 |
[성평등 교육‧문화팀] 지역 성평등 환경조성 사업 전담 찾아가는 성평등 교육 운영: 「인천 에꼴제 프로젝트」 양성평등 정책 모니터링 사업: 「지역문화 활성화 정책 모니터링단(청년 분과)」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5178 | ||
사업전담 |
마을과 사람을 잇는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 전담 마을과 사람을 잇는 양성평등 소모임 활동 지원 소모임 네트워크 사업 및 활동 역량강화 사업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5180 | ||
행정 |
성주류화전략부 운영 지원 및 행정사무 업무 전담 젠더거버넌스 구축 사업, 공무원 성인지 교육,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, 성평등자료관 행정사무 업무 및 행사 지원, 마을과 사람을 잇는 양성평등 소모임 활동 지원, 연구과제 연구행정 지원 인천양성평등센터,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 인건비 및 4대보험 지출 업무 및 행사 지원 각종 업무보고 자료 취합 및 부서원 복무관리 등 |
517-0789 | ||
인천광역 새로일하기 센터 |
사업지원팀 | 팀장 |
새일사업 업무 부총괄 네트워크 관련 업무 운영 및 총괄 사업전반 기획·운영·재단 및 대외 협조업무 |
517-9833 |
과장 |
여성친화일촌협약 새일센터 실무자 협의회 운영 새일센터 컨설팅 운영 2024 인천여성일자리한마당 운영 새일센터 벤치마킹, 종사자역량강화교육 및 통합워크숍 운영 |
517-9835 | ||
과장 |
여성친화일촌협약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찾아가는 기업 교육, 워크숍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지역사회 유관기관 네트워크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경단예방·지역새일 통합 홍보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경력단절예방 캠페인(챌린지)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경단예방·지역새일 실무자 협의회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협력망 구축 기업 간담회 |
517-9098 | ||
대리 |
창업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, 사업비 관리 창업아카데미 창업컨설팅 창업보육실 창업자워크샵 여성창업자네트워킹데이운영 여성창업기업 발굴(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 창업상담) 창업유관기관 협력 및 연계 문서관리 및 기타서무(재물조사, 직원현황판 등) |
517-9836 | ||
대리 |
여성친화일촌협약 경력단절예방사업-찾아가는 기업컨설팅 경력단절예방사업-재직자 역량강화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경력단절예방사업-일․생활균형 지원제도 활용북 제작 경력단절예방사업-워킹맘 경력이음 협력 네트워크 구축 경력단절예방사업-온동네가 함께하는 워킹맘 경력이음 지원 |
517-9837 | ||
대리 |
여성친화일촌협약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전문가 인력풀 구축 세미나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W-ink 토크콘서트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우수사례 발굴 및 공유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W-ink 블로그 기자단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새일센터·대학 일자리 협력망 |
517-9834 | ||
대리 |
2024년 특화형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(특화형)여기,함께(여성과 기업이 함께) 사업성과보고회 - (특화형)직장문화개선 및 경력단절예방 협력망 구축 (W-ink boom up) |
517-5283 | ||
대리 |
2024년 특화형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(특화형)개인별 위기요인별 통합사례관리(W-ink Link) - (특화형)W-ink Link 통합사례회의 운영 - (특화형)프로그램 성과에 대한 조사 분석 연구 |
517-5281 | ||
대리 |
2024년 특화형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(특화형)여기,함께(여성과 기업이 함께) 사업설명회 - (특화형)기업·프로그램 DB축적 및 활용(W-ink 기업체 협력망) - (특화형)그룹별 경력설계관리(We-W-ink) - (특화형)지역센터 협업(W.W.W(We-W-ink) |
517-5280 | ||
대리 |
특화형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예산 및 회계처리 물품 관리 및 일반서무(부서운영비, 사무용품관리 등) - 인천시 인천형 여성친화기업 지원 운영 |
517-5285 | ||
대리 | 국민취업지원제도사업 운영(강화고용복지센터) | 540-7993 | ||
대리 |
예산 및 회계처리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-새일 통합 홍보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-취업자 온라인 고충상담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-일자리네트워크회의 회계관련 서무(부서운영비, 임차료 등) |
517-9097 | ||
대리 |
2024년 가족친화인증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노무사 및 가족친화인증 신청 기업 관리 |
517-1935 | ||
일자리 개발팀 |
팀장 |
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 부총괄(시의회 등 자료, 예결산, 재단 및 대외 협조 업무 등) 일자리개발팀 연구 및 사업, 예산 연간계획 수립 및 관리 (책임) 2024 인천지역 사업체 여성인력 수요조사(1~8월) (공동) 2024 인천광역시 경력단절여성 실태조사(7~12월) 고부가가치 직업교육훈련과정 개발(정) IFWF 정책브리프 집필(1회) 인천여성고용포럼 기획 및 운영(연 1회) |
517-9831 | |
연구원 |
(책임) 2024 인천광역시 경력단절여성 실태조사(7~12월) 고부가가치 직업교육훈련과정 개발(부) 일자리개발팀 예산 집행 및 행정지원 인천광역시새로일하기센터 자료실-여성 일자리관련 이슈 업로드 |
517-9832 | ||
부평여성 새로일하기 센터 |
팀장 |
부평새일 사업운영 업무 총괄 | 517-1603 | |
과장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재가시설사회복지사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직업훈련 업무 총괄 (과정별 운영현황, 매주 실적관리 및 보고) 사후관리사업(기업체 간담회 사업 전반) |
517-1607 | ||
대리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새일여성인턴 업무 총괄 (인턴서류 검토, 매주 실적관리 및 보고)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어린이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사후관리 사업(기업환경개선) |
517-1658 | ||
대리 |
찾아가는 취업지원, 새일인턴, 직훈 등 새일 예산 업무 지원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 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이동상담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|
517-1604 | ||
대리 |
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 집단상담 평가서 및 보고서 작성 집단상담 예산수립 및 회계 관리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 발굴, 이동상담 등) |
517-1620 | ||
대리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e새일시스템 온라인 구직 상담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디지털마케터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새일 온라인 홍보물 제작, 홍보 관리 |
517-1654 | ||
대리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스마트워크를 활용한 회계사무원 양성과정 사후관리) 찾아가는 취업지원, 새일인턴, 직훈 등 새일 예산 업무 전반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|
517-1660 | ||
대리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 온라인 홍보물 제작, 홍보 관리 인천 취업네트워크 홍보자료 작성 및 제출 공통 메일 관리 등 부서 내 서무 공문 관리(문서수발, 공통문서 취합관리)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|
517-1664 | ||
인천디지털성범죄 예방대응센터 |
팀장 |
센터 업무 및 운영 총괄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총괄, 통계·매뉴얼 관리 재단 경영지원 업무 협력 및 센터 대외 활동 - 대내외 회의자료, 시의회 자료, 대외홍보, 대외협력 등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총괄 피해 지원 특화 사업 총괄 피해 지원 전문성 강화 사업 총괄 예방·대응 네트워크 운영 총괄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총괄 온라인플랫폼 및 통계시스템 운영 총괄 |
517-0441 | |
과장 |
센터 업무 및 운영 전반, 재단 경영지원 업무 협력 및 센터 인사관리 - 행정실무, 예산 및 회계, e나라도움집행·관리, 복무관리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상담지원(사례회의) 디지털 성범죄 피해회복지원 사업(총괄) - 치유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여성가족부 디지털 성범죄 특화사업 관리 - 부, 시, 지자체, 연구·교육기관 업무 협력 피해 지원 전문성 강화 사업 - 직원 전문성 강화 교육 기획·운영 센터 행정 지원 업무 운영 전반 - 의회자료, 주간업무, 성과관리, 규정 등 부서업무 관리 - 급여, 여비, 복리후생비, 업무추진비 담당, 예산관리 |
517-0442 | ||
대리 |
센터 대내외 홍보·교육 업무 담당 - 보도자료 작성, 대내외 홍보 업무 추진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(공통)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촬영물 삭제 지원 디지털 성범죄 예방 아동·청소년 교육 사업 -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방통위·방심위, 삭제 지원 관련 기관 업무 협력 - 경찰청, 경찰서 등 수사 관련 기관 업무 협력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- 인천디지털성범죄예방대응센터 대외홍보(언론,블로그) 센터 행정 지원 - 내부 회의자료 및 회의록, 연락처 담당 - 광고선전비(지하철), 부서운영비 담당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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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 |
센터 대내외 예방·인식개선 업무 담당 - 캠페인 등 대내외 인식개선 업무 추진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(공통)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 사건 지원(법률)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무료법률지원사업 -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원스톱 법률지원사업 운영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디지털 성범죄 피해 지원 관련 기관 업무 협력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- 디지털 성범죄 예방 인식개선 사업(캠페인, 아웃리치) 센터 행정 지원 - 경영지원부 및 타부서 등 재단 협력 업무 관리 - 센터 시설·보안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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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 |
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정보자원, 시스템 담당 - 센터 정보자원, 정보시스템 관리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 회복 지원(치료비) 디지털 성범죄 피해회복지원 사업(치료비) - 의료비, 심리상담비 지원 기관 운영 및 지원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여성폭력 피해지원 관련 기관 업무 협력 피해 지원 전문성 강화 사업 - 직원 소진방지 프로그램 운영 센터 행정 지원 - 정보자원, 정보시스템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 - 센터 정보기기(컴퓨터, 복합기 등) 담당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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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리 |
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통계 및 홈페이지 담당 - 대내외 통계 자료 작성 및 관리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(공통)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 회복 지원(마음다온) 디지털 성범죄 예방 아동·청소년 교육 사업 -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지원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디지털 성범죄 관련 아동·청소년 기관 업무 협력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- 예방·인식개선 온라인 홍보(SNS, 홈페이지) 센터 행정 지원 - 센터 물품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(노트북 등) - 센터 홈페이지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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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이사랑꿈터운영지원단 | 운영지원단장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단 업무 총괄 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총괄 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총괄 |
517-0155 | |
과장 |
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운영 - 공모 사업 관리, 인사·채용 관리(복무, 근로계약체결 등) 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운영 - 온라인 시스템 관리, 각종 회의(성과보고회 등) 관리 주요 실적(KPI, 경영평가, 행정사무감사, 분기보고) 관리 |
517-1965 | ||
과장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운영 - 꿈터 직원 교육 및 회의 운영 - 컨설팅 및 우수사례 관리 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운영 - 회계 관리 및 시설 관리 |
517-1926 | ||
대리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운영 - 홍보 사업 및 회의 운영 - 온라인 시스템 관리 및 이용자 만족도 조사 - 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(수시 응대) |
517-0788 | ||
대리 |
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운영 - 시설관리(개소 지원, 현장 점검, 안전사고 보고 등) - 회계관리(예산 집행 모니터링, 회계교육 등) - 실적관리(사업 실적 관리, 교육 훈련 실적 관리 등) |
517-5175 | ||
대리 |
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운영 - 인사·채용, 재직/경력증명서 발급 등 운영지원단 예산, 회계 관리, 일반 서무 |
517-5174 | ||
아이사랑꿈터 | 남동구 | 1호점 |
469-7977 | |
2호점 |
442-1224 | |||
3호점 |
468-1223 | |||
4호점 |
468-1224 | |||
5호점 |
431-1225 | |||
6호점 |
425-1666 | |||
7호점 |
465-1886 | |||
8호점 |
464-2141 | |||
9호점 |
473-8270 | |||
10호점 |
464-5001 | |||
11호점 |
472-9966 | |||
12호점 |
432-0120 | |||
부평구 | 산곡점 |
529-1377 | ||
열우물점 |
511-1217 | |||
3호점 |
512-1110 | |||
4호점 |
501-7513 | |||
5호점 |
개소 예정 | |||
중구 | 1호점 |
746-1010 | ||
2호점 |
777-1920 | |||
3호점 |
746-3031 | |||
4호점 |
752-0470 | |||
미추홀구 | 5호점 |
441-4077 | ||
6호점 |
437-0508 | |||
7호점 |
888-2023 | |||
8호점 |
876-5788 | |||
연수구 | 7호점 |
883-0298 | ||
8호점 |
811-0743 | |||
9호점 |
223-1004 | |||
10호점 |
858-8801 | |||
계양구 | 1호점 |
556-7771 | ||
2호점 |
548-7772 | |||
3호점 |
552-7774 | |||
4호점 |
556-7773 | |||
5호점 |
542-7778 | |||
6호점 |
549-7779 | |||
서구 | 5호점 |
577-3026 | ||
7호점 |
567-6078 | |||
8호점 |
561-7871 | |||
9호점 |
070-8279-5683 | |||
옹진군 | 1호점 |
880-8618 | ||
동구 | 2호점 |
772-006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