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성명 | 업무 | 전화번호 | |
---|---|---|---|---|
대표이사 | 김미애 | 인천여성가족재단 운영 총괄 | 517-1928 | |
정책연구실 | 실장 김정란 |
정책연구실 업무 총괄 재단 연구 기획·관리 총괄 연구수행: 생애구술사Ⅲ(2~11월) IFWF 정책브리프(8월) 카드뉴스: 젠더폭력(11월) 대내·외 활동 |
517-1977 | |
연구원 김소현 |
연구관리 계획수립 연구기획자문위, 과제선정배분위, 연구심의위, 기획회의 운영 보고서 발간 사후관리(정책반영도, 활용성 평가 등) 네트워크 사업(전국여성정책N/ICReN/성평협/사서원 등) 연구관리 관련 행정업무 공동연구: (정책)어린이집조직문화(8~11월) |
517-1929 | ||
과장 오소정 |
보고회 운영(착수, 중간, 최종) 연구윤리교육, 유사성검증 브리프 발간 및 배포 연구수요조사, 이슈포커스 연구관리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연구관리 매뉴얼 작성(일반, 수탁연구) 연구관리 관련 행정업무 연구행정지원: (발간)생애구술사Ⅲ |
517-1927 | ||
대리 유미희 |
정책연구실 예산, 결산, 회계, 기자재관리 및 일반 행정실무 - 시의회 등 각종 회의자료 작성 및 제출, 문서 수·발신 분기보고, 실적 관리 주간업무보고, 주간행사계획 취합 제출 복무관리(시간외, 출퇴근, 휴가 등) 상품권 구매 및 관리대장 담당 연구행정지원: - (수시)디지털성범죄(5~8월), 고려인주민(4~7월), 가족센터(2~9월), 학교밖청소년(3~9월) |
517-1975 | ||
정책연구1팀 | 팀장 최정호 |
정책연구실 업무 부총괄(시의회 등 자료, 예결산, 재단 및 대외 협조업무 등) 연구수행: (정책)가족센터(2~9월), (현안)고려인주민(4~7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6월) 카드뉴스: 고려인주민(12월) 정책연구콜로키움 운영(하반기) |
517-1930 | |
연구위원 전선영 |
연구수행: (정책)청소년시설(3~9월), (정책)학교밖청소년(3~9월), (정책)성인지통계(4~11월), (협력)기후위기(2~7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2/7월) 카드뉴스: 기후위기(5월) |
517-1968 | ||
연구위원 정승화 |
연구수행: (정책)특정성별영향평가(6~11월), (현안)소규모사업장(2~9월), (현안)사회적관계망(3~6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4/10월) 카드뉴스: 성별임금격차(8월) 정책연구콜로키움 운영(상반기) |
517-0156 | ||
연구원 공석 |
||||
정책연구2팀 | 팀장 김미선 |
정책연구실 업무 부총괄(경영평가 등) 연구수행: (정책)가정폭력(2~10월), (수시)디지털성범죄(5~8월), (공동)성인지통계(4~11월) IFWF 이슈포커스 연구성과 보고회(5월) 연구데이터 관리(KOSSDA) IFWF 정책브리프(11월) 카드뉴스: 디지털성범죄(9월) |
517-1932 | |
선임연구위원 박주은 |
연구수행: (현안)재단중장기(23.4~24.1월), (정책)아동실태조사(1~8월), (정책)아동친화도시(7~12월) IFWF 정책브리프(3/5월) 카드뉴스: 아동친화도시(5월) |
517-1924 | ||
연구위원 김은희 |
연구수행: (수탁)혁신육아복합센터(23.5~24.4월), (정책)유보통합(4~8월), (정책)어린이집조직문화(8~11월), (협력)돌봄노동자(2~9월) IFWF 이슈포커스 IFWF 정책브리프(9월) |
517-1976 | ||
연구원 공석 |
||||
경영 지원부 |
부장 김경신 |
경영지원부 업무 총괄 | 517-2016 | |
경영기획팀 | 팀장 홍지연 |
경영기획팀 업무 총괄, 직원 성과평가 및 관리 시의회 관련 업무, 수입금출납원·지출원 인천시 업무 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시의회 관련 업무(업무보고, 행정사무감사 등) 위·수탁 관리(여성문화회관), 가족친화 인증 관리 |
517-2018 | |
과장 신유정 |
인사 및 채용전반(임용, 휴·복직, 승진, 수습평가 등) 직원 성과평가 및 관리, 재직/경력증명서 발급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맞춤형복지제도 운영, 직원 포상 이사회 및 운영위원회 운영 |
517-2017 | ||
과장 김유은 |
CEO 및 기관 경영평가 ESG 경영계획, 사회적가치창출계획 수립 및 관리 중장기경영전략 수정계획 및 관리 경영기획업무 및 가족친화 인증 관리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기관 MOU 현황 관리 감사(일반·복무·일상감사 등) 제규정(규칙) 관리 반부패 청렴(이해충돌, 외부강의신고 등) 인권경영(인권실태조사, 인권영향평가, 인권경영위원회 등) |
517-5176 | ||
공석 |
이사회 및 운영위원회 운영 시의회 관련 업무(업무보고, 행정사무감사 등) 언론보도 관리 및 재단 홍보(온·오프라인) 맞춤형복지제도 운영, 직원 포상 기관 MOU 현황 관리 및 위·수탁 관리(여성문화회관) 부서 주관행사(협약, 워크숍, 체육활동, 공감소통데이 등)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1756 | ||
공석 |
감사(일반·복무·일상감사, 행정사무감사) 제규정(규칙) 관리 반부패 청렴(이해충돌, 외부강의신고 등) 인권경영(인권실태조사, 인권영향평가, 인권경영위원회 등)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676 | ||
경영관리팀 | 팀장 원지윤 |
경영관리팀 업무 총괄 재무 결산 관리, 총인건비 및 급여 관리 총괄 인천시 업무 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25 | |
과장 김경민 |
예산편성(일반회계 및 특별회계) 및 결산 예산관리(자금계획 및 예산배정, 집행차이 분석, 예산 추산부 관리, 중장기 재무관리 계획 등) 분기보고 및 출연금 총괄, 적극행정 및 고객만족경영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5172 | ||
과장 이교성 |
계약업무(공사, 용역, 물품), 하자검사 관리, 우선구매 관리 직원 교육훈련, 노사협의회 운영,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579 | ||
과장 김주영 |
일반회계 및 특별회계 지출에 관한 업무 급여 관리(제수당, 퇴직금, 연말정산, 예수금 등) 4대보험 자격취득 및 상실 관리 세무관리(원천세·부가가치세, 법인세 등) 재무 결산(회계감사 및 결산보고서), 원천징수영수증 발급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36 | ||
대리 고윤하 |
중대재해(안전·보건 관리) 청사시설 및 설비관리 - 건물, 보안, 하자보수, 소방, 방호, 태양광발전, 주차장, 정수기 등 자산(재물&물품) 및 공유재산 관리 시설대관: 정기 / 수시 - 방송실 조명, 음향장비 관리 등 보안관리 및 에너지목표관리제 관리, 공공요금 관리, 재해복구 등 관리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35 | ||
대리 서문은 |
일반회계 및 특별회계 수입에 관한 업무 부가가치세 매출(세금계산서 발행 등) 신규계좌 계설 및 법인카드 관리(대금 결제 등) 부서 급량비·여비·당직비 및 공용차량 관리 복무관리(당직, 유연근무제, 출퇴근보고, 연차 등) 직원 식당 관리, 경영지원부 상품권 관리 재무 결산(회계감사 및 결산보고서) 인천시 업무협력 및 대표이사가 지정하는 기타 업무 |
517-2027 | ||
식당조리사 남궁선 |
직원 중식 및 식당 관리 |
517-2043 | ||
교육 사업부 |
교육운영팀 | 부장 우선영 |
교육 운영 총괄 수영장 운영 총괄 |
517-1741 |
팀장 이은희 |
교육운영 종합계획 수립, 분기별 교육 실시 계획, 교육 예산 편성 및 관리 각종 보고 (행정사무감사, 주요업무보고 등) 주요 실적관리 및 보고 (경영평가,CEO평가,중장기발전전략 등) 교육성과 분석 및 차년도 교육계획 검토 과목선정자문위원회 운영, 강사교육 및 회의 운영, 강의제안서 검토 및 보고 여성사회교육 운영(교육전문가, 어학), 어울림교육 운영(단기 어학특강)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, 기관연계 사업·특강 운영 |
517-1753 | ||
과장 박서영 |
ESG 경영 실현을 위한 특화 강좌운영(국제 교류 사업, 플리마켓) 2024년 여가(여성가족재단) 아카데미 교육 만족도 조사 운영 및 보고 강사 관리(강사평가 실시, 강사 위·해촉 관리), 온라인 수강신청 관리 온라인 상담실 관리, 교육접수 계획 및 교육 개·폐강보고 여성사회교육 운영(인문교양, IT), 어울림교육 운영(기획·단기·일일특강) 규정 및 규칙 관련 사항,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 |
517-1755 | ||
대리 김보빈 |
여성사회교육 운영(자격증‧취창업), 자격증 취득자 관리 강사 관리(강사수당 지급관리,강사증명서 발급), 문화예술단 운영(합창단) 교육홍보 및 프로그램지 제작, 교육실적 관리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 안내자원봉사자 관리(월별 배치 및 활동 실적 입력) |
517-1742 | ||
대리 고아름 |
여성사회교육 운영(생활문화, 생활체육, 어린이) 교육실적 관리 및 분기보고, 우선 모집 접수 및 관리, 여가 동아리 운영 수강생 환불관리, 교육행사 기획 · 운영(여가 아트전) ESG 환경분야 캠페인 및 프로그램 운영 - 로컬푸드의 날, 친환경 생활 실천교육 - (옥상텃밭)도시농부 프로그램 운영 문화 예술단 운영(오케스트라), 교육활성화방안 및 교육생 관리대장 관리 수강확인서 발급, 교육물품 및 강의실 관리, 강사 등 주차등록, 복사기 관리, 교육사업부 일반서무(행정지원) - 문화수발, 공통문서 취합관리, 재물조사, 주간업무보고, 문자발송 등 |
517-1743 | ||
대리 한송희 |
육아휴직(24.3~25.3) |
|||
수영장 운영팀 |
팀장 김경민 |
수영장운영팀 운영 업무 전반, 수영장 운영 종합계획 수립, 강사채용 및 수영장 직원회의 운영, 수영지도ㆍ안전관리 및 수영강사 관리, 수영장 운영 예산 편성 및 관리, 교육실적 총 관리 및 분기보고, 수영 강사 위·해촉 등 채용 관리 |
517-3996 | |
과장 이혜정 |
수영지도 및 안전관리, 수영장 회원 관리, 수영장 기자재 및 비품관리, 수영 강사 근태관리 수영장 위생 관리(수질검사) 및 자동제세동기 관리 |
517-1736 | ||
대리 배선영 |
수영지도 및 안전관리, 수영장 회원 관리, 수영장 기자재 및 비품관리, 온라인 수강 신청 관리, 교육평가(만족도 조사) 운영 및 보고 |
517-2578 | ||
대리 최민전 |
수영장 이용 안내, 온라인 수강신청 관리, 개인 사물함 관리 , 수영장 출입 외 안전관리, 탈의실 및 샤워실 안전관리, 분실물 보관, 안전사고 관리(사고 시 응급처치 및 신고) |
517-2051 | ||
대리 강진희 |
||||
대리 김부례 |
||||
대리 윤정애 |
||||
대리 윤서희 |
||||
성주류화 전략부 |
부장 정현지 |
성주류화전략부 운영 총괄 인천양성평등센터 운영 총괄 성평등자료관 운영 총괄 연구과제 책임(기본1, 현안1) |
517-0160 | |
연구원 지윤주 |
젠더거버넌스 구축 및 교류협력 사업 운영 공무원 성인지 교육 성별영향평가 실무(자체) 공무원 성인지 교육 사업 운영(수탁)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157 | ||
과장/관장 노윤주 |
성평등자료관 다다름 운영 전담 문화프로그램 기획‧운영(기획 전시 및 아카데미 강연 등) 장서구축 및 자료선정자문위원회 구성‧운영 유관기관 대외협력업무 및 홍보, 도서관리시스템 관리 등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787 | ||
연구원 이희정 |
[성별영향평가팀] 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예·결산 컨설팅 전담 컨설턴트 워크숍 및 역량강화교육 운영(2회) 컨설팅 과제 배분 및 결재, 컨설턴트 관리 등 성별영향평가 제도 발전 포럼 개최(1회) 등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1925 | ||
연구원 백경재 |
[성별영향평가팀] 성별영향평가 이행점검 전담 연구과제 공동연구 및 지원 성별영향평가 및 성인지 예·결산 컨설팅 지원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1931 | ||
연구원 김미라 |
[성평등 교육‧문화팀] 지역 성평등 환경조성 사업 전담 찾아가는 성평등 교육 운영: 「인천 에꼴제 프로젝트」 양성평등 활동가 양성 운영: 「I-젠더활동가 교육」 연구과제 공동연구 및 지원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0159 | ||
연구원 안봄실 |
[성평등 교육‧문화팀] 지역 성평등 환경조성 사업 전담 지역 성평등 정책 모니터링 사업: 「체크-IN 정책 모니터링단」 지역 청년 공감대 사업: 「U&I 양성평등 청년 정책 참여단」 연구과제 연구 지원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5178 | ||
공석 |
마을과 사람을 잇는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 전담 마을과 사람을 잇는 양성평등 소모임 활동 지원 소모임 네트워크 사업 및 활동 역량강화 사업 성주류화전략부 및 인천양성평등센터 업무 지원 등 |
517-5180 | ||
공석 |
성주류화전략부 운영 지원 및 행정사무 업무 전담 젠더거버넌스 구축 사업, 공무원 성인지 교육,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, 성평등자료관 행정사무 업무 및 행사 지원, 연구과제 연구 지원 인천양성평등센터, 성평등 네트워크 활성화 사업 인건비 및 4대보험 지출 업무 및 행사 지원 각종 업무보고 자료 취합 및 부서원 복무관리 등 |
517-0789 | ||
인천광역 새로일하기 센터 |
사업지원팀 | 팀장 신일래 |
새일사업 업무 부총괄 네트워크 관련 업무 운영 및 총괄 사업전반 기획·운영·재단 및 대외 협조업무 |
517-9833 |
과장 안효숙 |
여성친화일촌협약 새일센터 실무자 협의회 운영 새일센터 컨설팅 운영 2024 인천여성일자리한마당 운영 새일센터 벤치마킹, 종사자역량강화교육 및 통합워크숍 운영 |
517-9835 | ||
과장 고인숙 |
여성친화일촌협약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찾아가는 기업 교육, 워크숍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지역사회 유관기관 네트워크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경단예방·지역새일 통합 홍보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경력단절예방 캠페인(챌린지) |
517-9098 | ||
대리 이슬 |
창업지원사업 기획 및 운영, 사업비 관리 창업아카데미 창업컨설팅 창업보육실 창업자워크샵 여성창업자네트워킹데이운영 여성창업기업 발굴(예비창업자 및 초기창업자 창업상담) 창업유관기관 협력 및 연계 문서관리 및 기타서무(재물조사, 직원현황판 등) |
517-9836 | ||
대리 오현아 |
여성친화일촌협약 경력단절예방사업-찾아가는 기업컨설팅 경력단절예방사업-재직자 역량강화 프로그램 개발 및 보급 경력단절예방사업-일․생활균형 지원제도 활용북 제작 경력단절예방사업-온동네가 함께하는 워킹맘 경력이음 지원 |
517-9837 | ||
대리 조미정 |
여성친화일촌협약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전문가 인력풀 구축 세미나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W-ink 토크콘서트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우수사례 발굴 및 공유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-W-ink 블로그 기자단 |
517-9834 | ||
대리 윤소영 |
2024년 특화형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(특화형)여기,함께(여성과 기업이 함께) - (특화형)직장문화개선 및 경력단절예방 협력망 구축 (W-ink boom up) |
517-5283 | ||
대리 강은지 |
2024년 특화형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(특화형)개인별 위기요인별 통합사례관리(W-ink Link) - (특화형)그룹별 경력설계관리(W-ink Link 통합사례회의) - (특화형)프로그램 성과에 대한 조사 분석 |
517-5281 | ||
대리 최혜영 |
2024년 특화형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(특화형)기업·프로그램 DB출적 및 활용(W-ink 기업체 협력망) - (특화형)그룹별 경력설계관리(We-W-ink) - (특화형)지역센터 협업(W.W.W(We-W-ink) |
517-5280 | ||
대리 김경희 |
특화형 경력단절예방지원사업 예산 및 회계처리 물품 관리 및 일반서무(부서운영비, 사무용품관리 등) - 인천시 인천형 여성친화기업 지원 운영 |
517-5285 | ||
대리 이정희 |
국민취업지원제도사업 운영(강화고용복지센터) | 540-7993 | ||
대리 최혜진 |
예산 및 회계처리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-새일 통합 홍보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-취업자 온라인 고충상담 일자리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센터 연계-일자리네트워크회의 회계관련 서무(부서운영비 등) |
517-9097 | ||
대리 이선제 |
2024년 가족친화인증 지원사업 운영 - 사업홍보 및 참여 기업 모집 - 노무사 및 가족친화인증 신청 기업 관리 |
517-1935 | ||
일자리 개발팀 |
연구위원 최민정 |
인천여성일자리지원단 부총괄(시의회 등 자료, 예결산, 재단 및 대외 협조 업무 등) 연구 및 사업 연간계획 수립 및 관리 연구수행: (정책) 2024 인천지역 사업체 여성인력 수요조사(1~8월) 고부가가치 직업교육훈련과정 개발 IFWF 정책브리프 집필(1회) 인천여성고용포럼 기획 및 운영(연 1회) |
517-9831 | |
연구원 김희정 |
연구수행: (정책) 2024 인천광역시 경력단절여성 실태조사(7~12월) 인천광역시 정책 연구 관련 예결산, 재단 및 대외 협조업무 예산 집행 및 행정지원 |
517-9832 | ||
부평여성 새로일하기 센터 |
팀장 현미애 |
부평새일 사업운영 업무 총괄 | 517-1603 | |
과장 임은주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재가시설사회복지사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직업훈련 업무 총괄 (과정별 운영현황, 매주 실적관리 및 보고) 사후관리사업(찾아가는 小笑(소소)한 음악회) 사후관리사업(취약계층대상-디지털 구직역량 강화 교육) |
517-1607 | ||
대리 전정례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새일여성인턴 업무 총괄 (인턴서류 검토, 매주 실적관리 및 보고)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어린이급식조리사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사후관리 사업(기업환경개선), 사후관리 사업(기업체간담회) |
517-1658 | ||
대리 윤말숙 |
찾아가는 취업지원, 새일인턴, 직훈 등 새일 예산 업무 전반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 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이동상담 등)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온라인마케팅&쇼핑몰창업 양성과정 사업 전반) |
517-1604 | ||
대리 신소영 |
집단상담 프로그램 운영 , 집단상담 수료자 사후관리 집단상담 평가서 및 보고서 작성 집단상담 예산수립 및 회계 관리 (매월 예산정산, 추산부관리, 분기별 보조금신청, 정산보고) 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 발굴, 이동상담 등) |
517-1620 | ||
대리 박수빈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e새일시스템 온라인 구직 상담 새일여성인턴 운영 및 관리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마케팅+멀티사무원 양성과정 사업 전반) 새일 온라인 홍보물 제작, 홍보 관리 인천 취업네트워크 홍보자료 작성 및 제출 취업게시판 관리, 사후관리 사업(재직여성 직무 역량 강화 교육) |
517-1654 | ||
대리 임현숙 |
찾아가는 취업지원 (취업상담, 구인·구직발굴, 동행면접, 이동상담, 사후관리 등) 직업훈련 운영 및 수료자 사후관리 (디지털트윈 3D 모델링 전문가 양성과정 사업 전반) 공통 메일 관리 등 부서 내 서무 공문 관리(문서수발, 공통문서 취합관리) |
517-1660 | ||
대리 고정란 |
직업교육훈련 홍보 지원, 직업교육훈련 모집 및 접수 직업교육훈련 교육 운영 관리 - 교육생 및 강사 관리 교육과정 관리 - 과정별 e새일시스템 변경사항 수시 업로드 및 관리 - 과정별 서류 점검 및 관리, 수강증명서 발급 강의실 관리 - 강의실 출입 및 방역, 환경정비, 비품관리 직업교육훈련 예산 회계 관리 직업교육훈련 과정별 결과보고서 일부 작성 |
517-1664 | ||
인천디지털성범죄 예방대응센터 |
팀장 류혜진 |
센터 업무 및 운영 총괄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총괄, 통계·매뉴얼 관리 재단 경영지원 업무 협력 및 센터 대외 활동 - 대내외 회의자료, 시의회 자료, 대외홍보, 대외협력 등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총괄 피해 지원 특화 사업 총괄 피해 지원 전문성 강화 사업 총괄 예방·대응 네트워크 운영 총괄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총괄 온라인플랫폼 및 통계시스템 운영 총괄 |
517-0441 | |
과장 방진희 |
센터 업무 및 운영 전반, 재단 경영지원 업무 협력 및 센터 인사관리 - 행정실무, 예산 및 회계, e나라도움집행·관리, 복무관리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상담지원(사례회의) 디지털 성범죄 피해회복지원 사업(총괄) - 치유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여성가족부 디지털 성범죄 특화사업 관리 - 부, 시, 지자체, 연구·교육기관 업무 협력 피해 지원 전문성 강화 사업 - 직원 전문성 강화 교육 기획·운영 센터 행정 지원 업무 운영 전반 - 의회자료, 주간업무, 성과관리, 규정 등 부서업무 관리 - 급여, 여비, 복리후생비, 업무추진비 담당, 예산관리 |
517-0442 | ||
대리 김한솔 |
센터 대내외 홍보·교육 업무 담당 - 보도자료 작성, 대내외 홍보 업무 추진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(공통)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촬영물 삭제 지원 디지털 성범죄 예방 아동·청소년 교육 사업 -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방통위·방심위, 삭제 지원 관련 기관 업무 협력 - 경찰청, 경찰서 등 수사 관련 기관 업무 협력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- 인천디지털성범죄예방대응센터 대외홍보(언론,블로그) 센터 행정 지원 - 내부 회의자료 및 회의록, 연락처 담당 - 광고선전비(지하철), 부서운영비 담당 |
|||
대리 유호윤 |
센터 대내외 예방·인식개선 업무 담당 - 캠페인 등 대내외 인식개선 업무 추진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(공통)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 사건 지원(법률)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무료법률지원사업 -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 원스톱 법률지원사업 운영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디지털 성범죄 피해 지원 관련 기관 업무 협력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- 디지털 성범죄 예방 인식개선 사업(캠페인, 아웃리치) 센터 행정 지원 - 경영지원부 및 타부서 등 재단 협력 업무 관리 - 센터 시설·보안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 |
|||
대리 백수현 |
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정보자원, 시스템 담당 - 센터 정보자원, 정보시스템 관리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 회복 지원(치료비) 디지털 성범죄 피해회복지원 사업(치료비) - 의료비, 심리상담비 지원 기관 운영 및 지원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여성폭력 피해지원 관련 기관 업무 협력 피해 지원 전문성 강화 사업 - 직원 소진방지 프로그램 운영 센터 행정 지원 - 정보자원, 정보시스템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 - 센터 정보기기(컴퓨터, 복합기 등) 담당 |
|||
대리 이춘혜 |
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통계 및 홈페이지 담당 - 대내외 통계 자료 작성 및 관리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(공통) - (공통) 피해자 원스톱 통합지원 - (담당) 디지털 성범죄 피해 회복 지원(마음다온) 디지털 성범죄 예방 아동·청소년 교육 사업 - 교육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지원 디지털 성범죄 대응 네트워크 운영 사업 - 디지털 성범죄 관련 아동·청소년 기관 업무 협력 대시민 인식개선 사업 - 예방·인식개선 온라인 홍보(SNS, 홈페이지) 센터 행정 지원 - 센터 물품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(노트북 등) - 센터 홈페이지 관련 비용 집행 및 운영 |
|||
아이사랑꿈터운영지원단 | 운영지원단장 김수진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단 업무 총괄 - 운영지원단 연간 운영 계획 수립 및 결과 보고 - 아이사랑꿈터 현황 및 발전방향 보고 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총괄 - 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침 및 매뉴얼 개정 - 각종 회의(정기회의, 자문단, 수탁기관, 시군구 등) 진행 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총괄 |
517-0155 | |
과장 윤재현 |
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- 공모 사업 관리: 신청 및 협약 체결(6개소 예정) - 인사 관리(인사․채용, 꿈터 직원 연봉계약 체결, 직원 면담: 신규 개소 또는 고용승계자 대상, 복무관리(연차, 휴직, 복무점검, 휴관 등) 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- 온라인 시스템 관리(기능 개선, 계약 등) 및 교육 - 회의 운영(수탁기관장 간담회, 성과보고회) 일반 서무 - 주요 실적 관리(KPI, 경영평가, 분기 보고, 행정사무감사 등) - 각종 회의 관리(운영위원회, 이사회, 시의회 등) |
517-1965 | ||
과장 이현지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- 꿈터 직원 교육(오리엔테이션, 기본, 심화, 기타 교육) - 회의 운영(시‧군‧구 간담회, 자문단 회의) - 현장 컨설팅(사전‧맞춤) - 우수사례 관리 - 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(수시 응대) 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(12개소) – 부평구, 서구, 연수구 - 회계 관리(보조금 정산 보고, 교부 신청, 추가 경정, 예산 집행 모니터링) - 시설 관리(현장 점검, 사업 실적 관리, 안전사고 보고) |
517-1926 | ||
대리 유지인 |
아이사랑꿈터 운영지원 사업 - 홍보 사업(홍보물 제작‧배포, 언론매체 홍보, 온라인 홍보, 유관 기관 연계 행사, 참여형 행사, SNS 및 보도자료 작성 및 배포 등) - 회의 운영(정기회의) - 온라인 시스템 관리(지출 처리, 유지 보수, 이용자 문의 답변 등) - 현장 컨설팅(사후) / 이용자 만족도 조사 - 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(수시 응대) 기타 행정 업무 수행 |
517-0788 | ||
대리 곽진양 |
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(26개소) - 공모 사업 관리: 개소 지원(고유번호증 발급, 계좌 개설, 가맹점 및 카드단말기 등록, 각종 보험 및 퇴직연금 가입 등) - 회계 관리(보조금 정산 보고, 교부 신청, 추가 경정, 예산 집행 모니터링) - 시설 관리(현장 점검, 사업 실적 관리, 관리카드, 안전 점검-보험 증서 관리, 안전사고 보고) - 인사 관리(회계 교육, 교육 훈련 실적 관리) |
517-5175 | ||
대리 이달님 |
일반 서무 - 회계 업무 처리(예․결산, 세입․세출 관리, 계약 등) - 주간업무보고, 주간행사계획 취합 및 제출 - 기타(주요 일정 관리, 현안 전파, 직원 전입‧출 처리, 재물 관리 등) 군‧구 아이사랑꿈터 위‧수탁 협약 사업 - 인사 관리(인사․채용, 임면보고, 재직/경력증명서 발급 등) |
517-5174 | ||
운영지원단장 양수진 |
육아휴직 (23.9월 ~ 24.12월) |
- | ||
과장 강가애 |
출산휴가 (24.5월 ~ 24.8월) 육아휴직 (24.8월 ~ 24.12월) |
- | ||
남동구 | 1호점 | 김어진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9-7977 |
김효연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2호점 | 정은경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42-1224 | |
임서혜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3호점 | 김서현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8-1223 | |
김희경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4호점 | 조소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8-1223 | |
김윤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손유영 |
||||
5호점 | 이진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31-1225 | |
홍경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6호점 | 남윤성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25-1666 | |
서현숙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7호점 | 황혜원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5-1886 | |
왕리스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8호점 | 이서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4-2141 | |
김정순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9호점 | 고은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73-8270 | |
국화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남혜임 |
||||
10호점 | 박경서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64-5001 | |
유하나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11호점 | 김유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72-9966 | |
이은화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12호점 | 이나민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설치예정 | |
오진욱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부평구 | 산곡점 | 서광이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29-1377 |
임혜진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열우물점 | 성선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11-1217 | |
신율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3호점 | 유정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12-1110 | |
이진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4호점 | 신애순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01-7513 | |
손영은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중구 | 1호점 | 최덕순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746-1010 |
정미경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2호점 | 유현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777-1920 | |
최명신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3호점 | 최아름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746-3031 | |
박혜진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지선화 |
||||
4호점 | 차진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752-0470 | |
김보라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미추홀구 | 5호점 | 유명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41-4077 |
홍윤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6호점 | 조미숙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437-0508 | |
박선애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7호점 | 함지연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888-2023 | |
김지숙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연수구 | 7호점 | 정용녀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883-0298 |
김순화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8호점 | 김민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811-0743 | |
이예진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9호점 | 김영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223-1004 | |
김미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10호점 | 김은교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858-8801 | |
유성미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계양구 | 1호점 | 권문경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56-7771 |
박금비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박현영 |
||||
2호점 | 정명이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48-7772 | |
임은아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4호점 | 이혜원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56-7773 | |
이민선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한영희 |
||||
5호점 | 전희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42-7778 | |
박인선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6호점 | 윤재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49-7779 | |
이지현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서구 | 5호점 | 윤순영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77-3026 |
안경숙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7호점 | 박순덕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67-6078 | |
나문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8호점 | 김명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561-7871 | |
우민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유지애 |
||||
9호점 | 여난구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070-8279-5683 | |
우민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
옹진군 | 1호점 | 채용예정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880-8618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 ||||
동구 | 2호점 | 이주연 |
아이사랑꿈터 운영관리 전반 | 772-0067 |
최동희 |
아이사랑꿈터 운영 지원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