분야 | 공표목록 | 공표항목 | 공표주기 | 공표시기 | 공표부서 | 세부내용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기획. 재정 |
이사회 개최 현황 |
회의명,일시,주요안건,결과 | 수시 | 개최 후 15일이내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
외부경영평가 | 소속기관명,평가기준(평가지표,배점,평가방법),평가결과,지적사항,조치계획및 조치결과 | 매년 | 평가 결과 통보일로부터1개월 이내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인사, 총무, 회계 |
지정기부금 현황 | 기부처, 기부금액, 사용금액, 활용실적 | 매년 | 3월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
정보공개청구 및 처리현황 | 청구현황(방법별, 공개여부 결정기간별, 기타청구처리 건수), 처리현황(전부공개, 부분공개, 비공개, 취하 등 건수) | 매년 | 1월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기관장 업무추진비 |
사용일시, 사용장소, 사용금액, 사용목적, 참석대상 및 인원 | 매월 | 10일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예산현황 | 세입세출 예산서 | 매년 | 1월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결산현황 | 재무제표 | 매년 | 전년도 결산서 제출 후7일 이내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1천만이상 공사,용역,물품 계약현황 (수의계약 제외) |
구분(공사, 용역, 물품), 계약명, 계약일자, 계약금액, 계약내역, 낙찰율, 계약업체(업체명, 소재지, 대표자), 담당부서 | 반기 | 1,7월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500만원이상 공사,용역,물품 수의계약 현황 |
구분(공사, 용역, 물품), 계약명, 계약일자, 계약금액, 계약내역, 계약업체(업체명, 소재지, 대표자), 수의계약사유, 담당부서 | 반기 | 1,7월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성희롱 예방교육현황 | 성희롱 예방교육 시행 내역(일시, 교육방법, 교육내용 등), 참석인원, 기관장 및 임원 참석여부 | 매년 | 3월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조직현황 | 조직 및 업무 | 수시 | 수시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교육 | 교육 수강안내 | 교육대상, 수강신청ㆍ취소 및 유의사항, 수강료결제방법 | 수시 | 수시 | 교육사업부 | 바로가기 |
교육프로그램 운영현황 |
강좌명, 교육기간, 교육시간, 강사, 정원, 수강료 | 분기 | 3,6,9,12월 | 교육사업부 | 바로가기 | |
수영장 운영안내 | 등록안내, 수영 및 아쿠아로빅 시간표, 강의세부내용 | 수시 | 수시 | 교육사업부 | 바로가기 | |
정책연구 | 중점연구목표 | 연구목표, 연구내용 | 수시 | 수시 | 정책연구실 | 바로가기 |
완료한 연구 보고서 |
과제명, 과제내용, 수행기간, 연구책임자 | 반기 | 1,7월 | 정책연구실 | 바로가기 | |
진행중인 연구 과제 |
과제명, 과제내용, 수행기간, 연구책임자 | 수시 | 자료발생후 10일 이내 | 정책연구실 | 바로가기 | |
여성가족 정책 동향 |
제목, 내용, 연구자 | 수시 | 자료발생후 10이내 | 정책연구실 | 바로가기 | |
정보화 | 개인정보 보호 방침 |
개인정보처리 목적,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현황, 제3자제공, 위탁현황, 항목 | 수시 | 변경시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
개인정보파일 보유현황 |
파기, 안전성 확보조치, 열람청구방법 등 | 수시 | 변경시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현황 |
명칭, 부서명, 운영근거, 운영목적, 보유기간, 정보주체수 | 수시 | 변경시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개인정보 제3자 제공현황 |
부서명, 수탁기관, 위탁내용 | 수시 | 변경시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 |
기타정보 | 시설대관 운영 현황 |
대관신청안내, 사용료안내, 신청현황 | 분기 | 3,6,9,12월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
홍보 관련 자료 | 보도자료, 언론 보도내용 | 수시 | 자료 발생후 10일 이내 | 경영 지원부 |
바로가기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