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01. 상담
- 대관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은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실이나 담당자에게 직접 유선문의 가능합니다.
- 담당자 연락처 : 032)517-2035
-
02. 공고
- 홈페이지의 정기대관 공고를 꼭 확인해 주세요. (대관불가능 날짜 확인)
-
03. 대관신청
- 홈페이지 대관신청하기 페이지를 통해 대관신청서(행사계획서)를 작성하여 주십시오.
- 대관신청서는 대관 심의에 필요한 자료이므로 상세히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정기대관 접수는 (매년 3월, 6월, 9월, 12월) 1일부터 ~ 15일까지 입니다.
- 수시대관 접수는 전화 상담 후 접수 가능
-
04. 대관심의
- 정기대관은 해당 접수기간 이후 재단의 심의를 거쳐 대관 가부를 결정하며, 심의 기간은 약 4일입니다.
- 수시대관은 접수 후 별도로 심의를 거쳐 대관 가부를 결정하며, 심의 기간은 약 4일입니다.
-
06. 대관계약
- 대관 승인 연락 후 해당 일자까지 직접 방문하여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.
-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 대관 승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-
07. 대관료입금
- 계약 후 기한 내 대관료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계약이 자동 취소될 수 있습니다.
- 대관료 납부는 지정된 재단 계좌번호로 계좌이체 입금만 가능합니다.
-
08. 대관
- 정해진 대관 시간에 맞추어 시설 사용 후 장내 정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.